본문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Incheon Jung-gu Facilities Management Corporation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22340] 인천광역시 중구 축항대로296번길 81TEL.(032)763-8143FAX.(032)763-3773

SNS 바로가기


사업별 서비스 이행기준

  • 인쇄하기
  1. 사업안내
  2. 고객과의 약속
  3. 사업별 서비스 이행기준

청사시설 서비스 이행기준

서비스 이행기준을 카테고리, 세부현황으로 나눈 표
카테고리 세부헌장
시설물 관리 및 환경 정비 시설물의 분야별 안전 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을 실시하여 시설안전관리에 힘쓰겠습니다.
매월 1회 이상 전체 방역 소독과 주기적인 청사 회의실, 강당 방역 소독을 실시하여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시설물의 내실 있는 유지관리를 위해 일일, 주간, 월간 점검을 통해 적기에 시설물 보수 및 교체를 진행하고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응대 및 서비스 청사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응대하며, 불편 민원 접수 시 신속한 현장 처리로 이용에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이용 편의를 위해 시설물 개선사항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응대 시, 고운 말 사용을 생활화하고, 깨끗한 복장 및 신분증 착용으로 친절·봉사하는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청사 시설물은 공공시설이므로 내 것 같이 아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청사 시설물은 다수가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잘못된 서비스로 인한 불편 신고 접수 시, 정중한 사과와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겠으며,
해당 직원에 대해 특별 정신교육 또는 인사 조치를 진행하겠습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행정 정보 공개 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민원 접수 시 공개한 사항에 대하여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철저히 보호하겠습니다.

현수막게시대 서비스 이행기준

서비스 이행기준을 카테고리, 세부현황으로 나눈 표
카테고리 세부헌장
시설물 관리 및 환경 정비 정기적인 환경정비로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민원 접수 시 즉시 현장으로 이동하여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환경관련 민원)
민원 접수 시 즉시 현장으로 이동하여 현장처리 및 긴급처리 하여 시설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시설물 관련 민원)
고객응대 및 서비스 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 언제나 밝은 음성으로 친절하게 설명하고 접수함으로써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신뢰를 위해 공정한 추첨 및 배정을 실시하여 투명하게 운영하겠습니다,
고객이 재사용을 희망한 현수막은 깨끗이 관리하겠습니다.
기상악화(태풍, 강풍) 등으로 현수막 훼손 방지를 위해 철저히 대비하겠습니다.
현수막 게첩면 당첨 고객에 대하여 문자발송을 시행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인터넷을 통한 현수막 민원 접수 및 입금 시 불편하신 사항을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수막을 제출일자에 맞춰 제출해주시면 지정 게시일을 엄수하여 정확하게
게시토록 하겠습니다.
사용료 입금 관련하여 문자서비스 확인 시 취소처리 되지 않게 입금 부탁드립니다.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공단 직원에게 문의·질의·개선권고 등을 요구하실 경우 친절히 응대하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지정된 날짜와 장소에 게첩이 어려울 경우, 협의 후 다른 게시대에 게첩을
하겠습니다.
당첨된 사용료의 과오납 금액이 발생할 경우 즉시 연락을 취하여 환불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현수막지정게시대 사용고객을 위하여 홈페이지에 현황 및 위치를 수시로
보완토록 하겠습니다.
이용절차 및 접수안내와 관련된 정보를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업체에 현수막 게첩을 의뢰한 고객님들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게첩현황을 볼 수 있게
공지사항을 개방하도록 하겠습니다.

종량제봉투 서비스 이행기준

서비스 이행기준을 카테고리, 세부현황으로 나눈 표
카테고리 세부헌장
고객응대 및 서비스 고객에게 항상 친절하고 상냥하게 응대하며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종량제봉투 주문사항을 접수 할 경우 주문내용을 재차 확인하여 착오가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담당직원이 부재중인 경우 메모를 전달하여 결과를 유선으로 통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량제봉투 인계 시 주문량을 정확히 확인하여 판매금액에 차질이 없도록 하고 반드시 주문내역서 교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기적인 차량정비로 종량제 배달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요일 배달제를 시행하오니 지정된 요일에 물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배달요일
이전에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종량제봉투 구매 시 일일결산을 위하여 종량제 선 입금 또는 당일 현금납부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일이 휴일인 경우 그 전주에 2주 분을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종량제봉투 공급 시 파손·불량인 봉투에 대한 시정조치 및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단 직원에게 문의·질의·개선권고 등을 요구할 경우 친절하게 응대하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 및 각종 모니터링 등을 통해 서비스 수준을 주기적으로 측정하고
미흡한 점은 개선하겠습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행정정보 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고객께서 제출하시는 민원에 대해서는 고객의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어린이물놀이시설 서비스 이행기준

서비스 이행기준을 카테고리, 세부현황으로 나눈 표
카테고리 세부헌장
시설물 관리 및 환경 정비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시설미화에 힘써서 편안하고 기분 좋은 환경에서
고객님께서 시설이용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설물을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안전사고 예방과 시설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정기적인 수질검사 실시를 하여 믿을 수 있는 물놀이 시설환경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정기적인 저수조 청소를 통해 이용 고객에게 항상 깨끗한 수질관리로 보답하겠습니다.
시설물 이용에 불편한 사항은 사전에 인지하여 정비토록 하겠습니다.
고객응대 및 서비스 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 언제나 밝은 음성으로 친절하게 설명함으로써 시설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시설 운영시간을 안내판 등에 공개하고 규정된 운영기준에 의하여 가동하겠습니다.
시설 운영에 관한 모든 사항을 안내판 및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사용함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민원 발생시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해결에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인파가 혼잡한 시간에는 안전사고에 특히 유의하시고, 직원의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물놀이장 내 안전수칙을 따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고객들 서로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분위기 조성 바랍니다.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공단 직원에게 문의·질의·개선권고 등을 요구할 경우 친절하게 응대 하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불만족, 불친절 사항에 대하여 고객의 신고에만 의존하지 않고 자체점검 등을 통하여 바로잡아 나가겠습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 및 각종 모니터링 등을 통해 서비스 수준을 주기적으로 측정하고
미흡한 점은 개선하겠습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정기적으로 수질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안내판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운행 시간 및 휴무 등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안내하겠습니다.
고객께서 제출하시는 민원에 대해서는 고객의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분수시설 서비스 이행기준

서비스 이행기준을 카테고리, 세부현황으로 나눈 표
카테고리 세부헌장
시설물 관리 및 환경 정비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시설미화에 힘써서 편안하고 기분 좋은 환경에서
고객님께서 관람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시 시설점검을 실시하여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노즐 및 분수대 시설정비를 통해 연출 극대화 하겠습니다.
정기적인 저수조 청소를 통해 이용 고객에게 항상 깨끗한 수질관리로 보답하겠습니다.
시설물 이용에 불편한 사항은 사전에 인지하여 정비토록 하겠습니다.
고객응대 및 서비스 단정한 근무복과 명찰을 패용하겠습니다,
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 언제나 밝은 음성으로 친절하게 설명함으로써 수경시설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시간을 안내판 등에 공개하고 규정된 운영기준에 의하여 가동하겠습니다.
고객의 민원 발생 시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해결에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인파가 혼잡한 시간에는 안전사고에 특히 유의하시고, 직원의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분수대 관람시 안내판에 명시된 안내수칙에 따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고객들 서로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분위기 조성 바랍니다.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공단 직원에게 문의·질의·개선권고 등을 요구할 경우 친절하게 응대 하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불만족, 불친절 사항에 대하여 고객의 신고에만 의존하지 않고 자체점검 등을 통하여 바로잡아 나가겠습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 및 각종 모니터링 등을 통해 서비스 수준을 주기적으로 측정하고 미흡한 점은 개선하겠습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정기적으로 수질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안내판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운행 시간 및 휴무 등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안내하겠습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을 위하여 행정정보 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해 나가겠습니다.

국민체육센터 서비스 이행기준

서비스 이행기준을 카테고리, 세부현황으로 나눈 표
카테고리 세부헌장
시설물 관리 및 환경 정비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분야별 안전 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 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수시점검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관리에 힘쓰겠습니다.
매월 1회 이상 방역 소독을 실시하여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시설물의 내실 있는 보수 및 유지관리를 위해 일일 및 주간 점검표를 작성, 관리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응대 및 서비스 무료셔틀버스 운영을 통해 고객의 이용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시설물 사용(대관)신청서를 접수할 때에는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2일(48시간) 이내에 가부를 결정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용현황 및 일정은 중구국민체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하고 이용객의 편의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밝고 상냥한 인사, 바른말 사용의 생활화와 깨끗한 복장 및 신분증 착용으로 친절 봉사하는 고객 감동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제기하신 민원은 신속하게 처리겠습니다.
운영 및 프로그램 관리 홈페이지 및 센터 게시판을 이용하여 직원 및 강사프로필, 센터 이용안내 등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겠습니다.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로 정성껏 지도하겠습니다.
고객위주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고객편의를 제공하고 구민의 체력증진에 노력하겠습니다.
강사 관리 공개채용 원칙 및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평가를 통해 우수한 강사진을 확보하겠습니다.
강사실명제로 개인프로필을 게시하고 강습시간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고객중심 서비스 실천을 위해 강사 친절교육을 매월 실시하여 편안하고 수준 높은 강습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영장 깨끗한 수질관리를 위해 매일 수질을 자체 측정 및 관리하고(관련시설 기준 준용), 매월 1회 전문기관과 연계하여 매월 1회 수질검사를 시행하고 결과를 게시하겠습니다.
수영장 운영 시 항상 안전요원 2명을 풀 주변에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수영장 내 수온을 27~29℃, 실내 대기온도를 25℃이상을 유지하여 항상 최적의 운동공간을 유지하겠습니다.
헬스장 매일 2회 이상 청결 작업을 통하여 쾌적하게 운동을 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운동기구에 대한 정비점검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골프장 쾌적하고 청결한 시설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지속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하겠습니다.
매월 정기 휴관일에는 골프 타석기 외 기타 시설물에 대하여 철저히 점검하여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협조사항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강사 및 안전요원의 통제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샤워실, 탈의실은 한정된 공간에 비해 다수가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중구국민체육센터는 다수가 이용하는 공공 시설물이므로 내 것같이 아껴 쓰고 공중질서를 지켜 성숙된 문화시민 의식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잘못된 서비스로 인하여 공단 직접 방문 또는 각 채널을 통한 불편신고 시에는 정중한 사과를 실시하고 즉시 조치토록 하겠으며 해당직원에 대하여는 특별 정신교육 또는 인사 조치를 실시하겠습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행정 정보 공개 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강습 등록 및 대관신청 시,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법에 의거 철저히 보호하겠습니다.
회원등록 및 시설물 사용 신청 시에 발생할 수 있는 부조리를 예방하여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공영주차장 서비스 이행기준

서비스 이행기준을 카테고리, 세부현황으로 나눈 표
카테고리 세부헌장
시설물 관리 및 환경 정비 공영주차장내 각종 주차 편의시설을 꾸준히 개선하여 고객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매일 운영개시 10분 전에 주차장 내외를 청소정비하고 일일점검 및 보완함으로써
쾌적하고 안전한 주차관리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장애인 차량의 주차 편의를 위하여 법정 주차면수 이상의 주차면 확보와
철저한 관리로 장애인이 주차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한 주차장 운영을 위하여 수시정비 및 분기별 1회 시설물종합안전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
고객께서 공영주차장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차장 내 질서 유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응대 및 서비스 항상 단정한 복장으로 친절하고 상냥하게 고객을 맞이하며, 주차장 이용고객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고운말, 바른말 사용을 생활화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들에게 정기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5분 이내 잠시 정차차량에 대하여는 주차요금을 받지 않겠습니다.
주차관리원이 근무시간 중 부재 시 안내표에 기재되어 있는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조치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장애인의 주차편의 제공을 위하여 일반인은 장애인전용 주차선에 주차하지 마시고
장애인은 주차표지를 부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기차 충전구역은 충전 시에만 이용하여 필요한 고객이 이용하도록 배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면차량에 해당되는 경우엔 이용금액 납부 전 미리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 할인대상 고객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실 때는 신분증 등
확인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공단 직원에게 문의·질의·개선권고 등을 요구할 경우 친절하게 응대 하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 하겠습니다
주차장내 접촉사고 발생 시 피해자와 가해자의 입장을 고려하여 행동
(적극적 개입 금지)하고 원만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차량 출차 시에는 영수증을 반드시 받으시고, 주차관리원이 영수증을 교부하지
않을 경우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주차장 운영시간 이후 출차 차량에 대하여는 주차요금 고지서를 이용고객이
알아보기 쉬운 위치에 비치하여 요금납부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요금징수의 투명성 확보 및 이용 고객의 편의도모를 위한 전산시스템 도입 등
지속적으로 업무절차를 개선하겠습니다.
주차요금징수 시에는 받은 금액을 확인하고 고지함으로써 금전착오를 예방하고,
반드시 영수증을 교부하겠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영주차장 운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게재하여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공원녹지관리 서비스 이행기준

서비스 이행기준을 카테고리, 세부현황으로 나눈 표
카테고리 세부헌장
시설물 관리 및
환경 정비
시설물 안전을 위해 수시로 점검을 실시하고, 매일 1회 이상의 청소로 안전하고 쾌적한
공원관리 환경조성에 힘쓰겠습니다.
아름다운 도시 공간조성 및 도심의 허파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구민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창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원시설물 파손 시 조속한 조치로 이용간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작업 중 보행인 및 차량통행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작업 후 철수할 때에는 현장 정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공원녹지 내 시설물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주기적으로 보수, 도색을 실시하여 이용자분들의 만족도를 향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중화장실 시설관리 이용객 누구나 쾌적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해 관리하겠습니다.
화장실을 청결하게 관리하기 위해 정기 및 수시로 청소를 실시하고 소모품을 점검하겠습니다.
화장실 내 시설물(대ㆍ소변기 및 세면대, 위생용품 수거함 등)을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관리하겠습니다.
장애인화장실의 실제 이용가능 여부, 시설물 파손 여부를 점검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월 1회 이상 정기소독을 진행하여 악취 및 위생관리를 실시하겠습니다.
도시농업시설 관리 도시농업시설 점검 및 관리를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경작 활동을 지원하겠습니다.
시설물 파손시 빠른 조치를 통해 이용 편의성을 증진하겠습니다.
중대 보수사항 발생시 사전 고지를 통해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공원 내 체육시설 정기적인 시설점검과 계절별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안전하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설물 파손 및 쉐손되었을 시 현장점검 후 즉시 보수하겠습니다.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고객이 청결한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체육시설 대관 예약을 투명하고 공정한 절차를 통해 진행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공원 내 질서유지수칙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원은 모든 주민이 이용하는 공공시설이므로 오물 및 쓰레기 등의 무단투기를 금지하며, 시설물을 훼손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중화장실 내 불법촬영 및 흡연을 금지합니다.
불편사항 민원 접수시 장소 및 상태를 구체적으로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운동시설물 이용시 무리한 동작으로 고장 및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사오니 규정된 방법으로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공단 직원에게 문의·질의·개선권고 등을 요구할 경우 친절하게 응대하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 및 각종 모니터링 등을 통해 서비스 수준을 주기적으로 측정하고
미흡한 점은 개선하겠습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고객께서 제출하시는 민원에 대해서는 고객의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고객의 의견을 충분히 개진할 수 있는 기회를 공정하게 부여하고 직원의 상담을 제공하겠습니다.

청소년수련관 서비스 이행기준

서비스 이행기준을 카테고리, 세부현황으로 나눈 표
카테고리 세부헌장
시설물 및 환경관리 체계적이고 고도화된 시설물 유지관리를 통해 청소년의 안전사고 예방 및 시설물 효용성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이 편안하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깨끗하고 쾌적한 수련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응대 및 서비스 고객이 방문하고자 하는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무실 입구에 직원 안내도와 명패를 설치하며, 항상 밝고 친절한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 언제나 밝은 음성으로 친절하게 설명함으로써 수련관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제기하신 민원은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청소년 발달 특성에 맞는 분야별 프로그램 운영으로 청소년 건전 육성에 앞장서겠습니다.
고객 의견 등을 적극 반영한 프로그램 개발로 고객 중심 프로그램을 운영하겠습니다.
프로그램 평가관리를 통한 지속적 개선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청소년 중심의 청소년들이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모든 고객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활동 및 이용시설로 청소년 및 청소년 단체에 대관을 우선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청소년수련관 시설물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내 것 같이 아껴주시고, 공공도덕과 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시설은 정부의 에너지 이용 합리화 및 환경시책 준수를 위하여 실내온도 적정온도를 운영하고자 하오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공단 직원에게 문의·질의·개선 권고 등을 요구할 경우 친절하게 응대하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 및 각종 모니터링 등을 통해 서비스 수준을 주기적으로 측정하고 미흡한 점은 개선하겠습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프로그램 안내 등 주요 사항을 온·오프라인 등에 게시하여 고객에게 정보를 즉각적으로 전달하겠습니다.
고객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수집 목적에 따라 사용하고 폐기하며,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프로그램 및 시설물 사용 신청 시 발생할 수 있는 부조리를 예방하여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 담당자 : 혁신기획팀
  • TEL : 032)850-142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