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직원 자녀 초등학교 입학 축하선물 전달
보도자료_사진(직원_자녀_초등학교_입학_축하선물_전달).jpg (963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손영식)은 지난 26일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를 둔 일반직 및 공무직 등 직원을 축하 및 격려하는 의미로 입학 축하선물 및 격려 메시지를 전달하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해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둔 직원 3명에게 필통, 클립보드, 안전캡 가위 등 초등학교 입학 시 필요한 물품을 전달했으며, 이사장의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는 직원 격려 시간을 가졌다.
가족 친화적인 근로환경 조성과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다양한 복지를 지원하고 있는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수능 응시 자녀를 둔 직원에 격려품을 지급하고, 출산 직원에게도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 등 직원 복지의 일환으로 격려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왔다.
덧붙여 공단 손영식 이사장은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하며, 새로운 마음으로 활기찬 학교생활을 시작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직원 사기 진작을 위해 다양한 격려행사를 진행하여 일·가정 양립 문화를 확산하고 가족 모두가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보기 ☞ https://www.mediatoday.asia/1328936
자료관리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