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미래를 위한 기술직 역량 강화' 이사장과 소통하며 발전 방향 모색
보도자료_사진(기술직_직무역량_강화_교육).jpg (145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손영식)은 지난 10일 기술직 직원을 대상으로 직무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공단의 주요 정책과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지표 중 안전 및 환경, 시설 유지관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선임 직원의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여 실무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설계내역 작성 방법과 공사 현장 적용 방법을 학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손영식 이사장은 교육 후 직원들과 직접 소통하며 기술직의 다양한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주요 내용은 △이사장과 대화할 수 있는 소통창구 요청 △기술직 인력 충원 및 승진 적체 해소 △정기적 인사 검토 △근무평정 후 인사이동 등의 의견이 나왔으며, 이사장은 위의 내용을 차후 정책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손영식 이사장은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술직 업무 환경 개선에 노력하겠다"며, "전문성을 더욱 강화해 시설 및 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10월 시설물 자체 성능평가, 11월 동절기 대비 안전점검, 12월 장애인화장실 BF인증 자체평가 등을 통해 시설물 관리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보기 ☞ https://www.naewoe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57016
자료관리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