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호국보훈의 달 맞아 청렴캠페인 및 플로깅 활동 실시
보도자료_사진(호국보훈의_달_맞이_청렴_캠페인)_1.jpg [893KByte]
보도자료_사진(호국보훈의_달_맞이_청렴_캠페인)_2.jpg [833KByte]
보도자료_사진(호국보훈의_달_맞이_청렴_캠페인)_1.jpg (893KByte) 사진 다운받기
보도자료_사진(호국보훈의_달_맞이_청렴_캠페인)_2.jpg (833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손영식)은 지난 24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인천 자유공원 및 백범 김구 역사거리 일대에서 청렴 캠페인과 플로깅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기고, 동시에 일상 속 청렴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지역 주민 약 10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
공단 직원들은 자유공원 맥아더 장군 동상과 호국 기념탑 앞에서 ‘스스로 실천하는 청렴 미션’ 스티커 붙이기 퍼포먼스를 통해 생활 속 청렴 실천을 독려했으며, 이어 백범 김구 역사거리를 따라 플로깅 활동을 실시하여 나라사랑과 환경보호의 가치를 실천했다.
손영식 이사장은 “청렴은 공직자의 기본이자, 나라를 바로 세우는 힘”이라며, “앞으로도 우리가 지켜야 할 가치를 되새기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ESG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보기 ☞ https://www.nd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4550
자료관리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