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설 명절맞이 현장 방문 진행
보도자료_사진(설_명절맞이_현장_방문).jpg (813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손영식)은 지난 22일, 23일 이틀에 걸쳐 설 명절을 맞아 현장 직원들에게 명절 인사를 전하고 현장과 소통하기 위해 주요 사업장을 방문하였다. 더불어 이사장과 현장 직원들은 함께 구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관리되고 있는 공단 시설의 현황을 점검하고 안전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현장 방문은 중구청, 신포노상주차장 등 원도심 지역과 청소년수련관, 영종국제도시테니스장 등 영종지역 사업소로 구분하여 양일간 진행되었으며, 현장 방문을 통해 이사장은 구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시설 점검에 심혈을 기울일 것을 당부했다.
현장에 방문한 손영식 이사장은 “현장에서 직접 확인한 의견과 피드백을 기반으로 시설 개선과 서비스 향상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공단의 모든 직원이 구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명절 연휴 동안 시설 운영 안정화를 위해 비상근무 체제를 가동할 예정이며, 긴급 상황 발생 시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 “설 연휴 동안 공단을 방문하는 구민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공단이 운영하고 있는 사업소의 연휴 기간 운영 현황은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보기 ☞ https://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8438
자료관리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