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저연차직원 친환경 업사이클링 교육 실시
보도자료_사진(저연차직원_친환경_업사이클링_교육).jpg (266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손영식)은 지난 27일, 공단에서 저연차 직원(근속연수 1∼3년 이내)을 대상으로 ESG 역량을 강화하고 마인드힐링을 통해 긍정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친환경 업사이클링 교육」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는 폐유리조각을 활용한 썬캐쳐를 제작하는 업사이클링 체험교육을 진행하여 직원들의 ‘ESG경영’에 대한 실질적인 이해와 심리적 힐링을 동시에 추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적극적인 참여형 교육을 통해 직원 간 소통하고 협력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저연차 직원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업무환경에서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손영식 이사장은 "이번 교육은 단순히 직무와 관련된 교육을 넘어, 직원들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실천하고 서로 소통하며 힐링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친환경 활동과 직원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이어나갈 것이다”라 밝혔다.
또한 이사장은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더욱 투명하고 효율적인 공단 운영을 목표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향후 포부를 밝혔다.
보도자료 보기☞https://www.mediaissue.net/2771499
자료관리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