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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Incheon Jung-gu Facilities Managemen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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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340] 인천광역시 중구 축항대로296번길 81TEL.(032)763-8143FAX.(032)763-3773


고객서비스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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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사업안내
  2. 고객과의 약속
  3. 고객서비스헌장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고객서비스헌장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모두가 친절·정확·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여, 모든 정성과 노력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감동 실현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 우리는 철저하고 안전한 시설물 관리로 신뢰 받는 공기업이 되겠습니다.
  • 우리는 언제나 친절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행동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불편한 사항이나 잘못된 점이 있으면 즉시 시정토록 하겠으며,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언제나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공공시설팀 고객서비스헌장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모두가 친절·정확·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여, 모든 정성과 노력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항상 고객에게 친절·봉사하는 마음으로 감동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 전문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공시설의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공공시설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여 고객 이용편의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시설물의 최적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점검·보수활동으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겠습니다.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언제나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문화사업팀 고객서비스헌장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모두가 친절·정확·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여, 모든 정성과 노력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이 편리하고 즐거운 관람을 하실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의 입장에서 공연과 전시를 기획하며, 문화예술의 질을 향상시키겠습니다.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으로 친절과 봉사정신을 갖고 일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관리를 통해 쾌적한 전시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언제나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체육사업팀 고객서비스헌장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모두가 친절·정확·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여, 모든 정성과 노력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체육시설을 이용하시는 고객의 안전과 체력증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보다 나은 시설과 수준높은 강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강습 등록 등에 제공하신 고객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법에 의거하여 철저하게 보호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관리를 통해 체육시설 이용에 편리함과 즐거움을 더하겠습니다.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언제나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주차사업팀 고객서비스헌장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모두가 친절·정확·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여, 모든 정성과 노력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항상 단정한 복장과 상냥한 말투로 고객을 맞아하여,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겠습니다.
  • 요금 징수 시, 투명성을 확보하여 고객의 신뢰를 지켜내고 더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쾌적한 주차장 환경을 유지하기 위하여, 매일 청결점검을 통해 환경관리에 힘쓰겠습니다.
  • 매 분기 친절교육 실시를 통해 고객을 미소짓게 하는 공간으로 만들겠습니다.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언제나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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